About tecsis

관리 정책

아래의 지침은 tecsis GmbH의 신념과 원칙을 반영하며, tecsis GmbH의 경영진과 전 직원 행동의 기초 역할을 합니다.

본 지침은 급변하는 오늘날의 복잡한 시장과 기술에서 직원들이 업무를 진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. 이 외에도, 본 지침은 tecsis가 비즈니스 파트너, 고객, 공급 업체, 언론 및 일반 대중을 대하는 방식에 적용되는 원칙을 명확히 합니다.

tecsis 관리 정책

tecsis는

  • 경제적, 생태적, 사회적 책임을 인식합니다.
  • 경제적 성장과 직원 및 파트너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통해 이를 구현합니다.
  • 서비스와 솔루션, 혁신과 역동성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충족합니다. 전 세계의 모든 tecsis 고객에게 이러한 원칙이 적용되도록 합니다.
  • 전략 및 운영 계획을 통해 측정 가능한 목표에 합의하고, 목표 달성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며, 필요한 경우 개선을 합니다.
  • 직원들이 합의된 목표 범위 내에서 스스로의 책임에 따라 행동할 것을 기대하며, 목표 지향적 교육을 통해 이를 장려합니다.
  • 직원과 제품에 투자하여 회사의 장기적 성공 확보에 기여합니다.
  • 해당 법률 및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
  • 기술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제품 및 프로세스의 지속적 성능 최적화를 위해 노력합니다.
  • 회사의 제로 결함 철학을 보장하기 위해 시스템과 방법을 사용합니다.
  • 책임있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을 사용합니다. 가능한 경우 최첨단 기술과 재활용 가능 재료를 사용합니다.
  • 공급 업체를 강력한 파트너로 여깁니다. 이러한 협력은 신뢰와 공통의 목표를 기초로 하며, 공급 업체의 개발 노력에 도움이 됩니다.
  • 글로벌 시장에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, 고객, 직원 및 투자자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.